본문 바로가기
경제

구글 애드센스 계정 승인

by 만년살이의 재테크 2024. 5. 1.
반응형

 

오!!!! 5월 1일 근로자의 날인 오늘 

"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" 구글 이메일이 도착해 있네요.

정말 기쁜 소식입니다.  "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" 이제 시작이라는 이 느낌은 뭘까요??

 

 

 

 

 

 

당장 확인하기 위해 제 블로그에 들어가 봅니다. ㅎㅎㅎ 광고가 쏙~~~하니 들어가 있네요.

 

광고설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이 있습니다. 

애드센스 광고정책이 변경되었다는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이제 그 부분 체크해 가야 할 싯점입니다.

 

고급 팁도 있습니다. 지금 현재는 제 머리에 잘 들어 오지 않으니 머리를 다운시키고 나서 해야겠죠 ㅎㅎㅎ

친절한 도움 안내도 있습니다. 구글이 이렇게 친절하다니..ㅋㅋㅋ

도움이 됬냐는 멘트는 당연히 "예" 입니다.

 

"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" 라고 합니다. 미투~~~

이 부분입니다. 제가 정말 기쁜 이유가요.

"US$" 

곧 이 예상수입란에 달러가 쌓여 가겠죠. ㅎㅎㅎ

반응형